‘멀티플렉스영화관 업종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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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국가 브랜드 경쟁력] 전체 상영관 특별관으로 구성
CGV가 기존 상영관을 넘어서 한국형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. 멀티플렉스영화관 업종의 NBCI 평균은 79점으로 전년 대비 2점 상승했다. 브랜드별로 보면 C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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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조 티켓보다 싼 CGV주가…극장 구세주는 마동석 뒤 이것 [K엔터]
“회사 주가가 조조 영화 티켓보다 싸다” 최근 CJ CGV(이하 CGV) 주주들이 모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볼 수 있는 반응이다. 지난달 20일 CGV가 약 1조원 규모의 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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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국가 브랜드 경쟁력] 최장 길이 스크린 등 다양한 상영관 선보여
. 멀티플렉스영화관 업종의 NBCI 평균은 77점으로 전년과 같은 수준을 유지했으며, 브랜드별 브랜드경쟁력 또한 전년과 동일했다. CGV(79점)가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롯데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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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손님 못받아요, 일할 사람 없어서" 사라진 알바 어디로 갔나
지난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롯데시네마 매점엔 일하는 사람 2명이 계산을 하거나 팝콘을 담으며 분주하게 움직였다. 상영관으로 들어가는 입구엔 표를 검사하는 사람은 보이지 않았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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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중국 이해 키워드 30] 수교 30년史, 중국서 가장 성공한 한국 기업은?
중국 남부는 장마와 후텁지근한 날씨로 악명이 높다. 1995년 그런 남부 현지에서 시제품으로 출시된 오리온 초코파이에서 곰팡이가 발견됐다. 한국 기후에선 없던 일이다. 고민하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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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접종자 헬스장 환불? 위드 코로나 달라지는 것들 Q&A
내달 1일부터 당장 미접종자는 유전자증폭(PCR) 음성 확인서 없이는 헬스장 이용이 어려울까. 결혼식 하객은 얼마나 부를 수 있을까.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29일 발표한 단계적